XD가 핵앤슬래시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 SS10 '이면세계'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진행된 SS10 프리뷰 방송에서는 곧 시작될 SS10 '이면세계' 주요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이 소개됐다. 신규 시즌 핵심은 이계에서 발견되는 ‘도어’를 통해 최대 4층까지 제한 시간 던전을 탐험하는 '이면세계'다
▲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SS10 '이면세계'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XD가 핵앤슬래시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 SS10 '이면세계'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진행된 SS10 프리뷰 방송에서는 곧 시작될 SS10 '이면세계' 주요 콘텐츠와 전투 시스템이 소개됐다. 신규 시즌 핵심은 이계에서 발견되는 ‘도어’를 통해 최대 4층까지 제한 시간 던전을 탐험하는 '이면세계'다.
이용자는 진행도와 처치 성과에 따라 심층으로 진입하며, 위험이 높아질수록 보상도 중첩된다. 또한 ‘병 속 그림자’ 시스템을 통해 연료, 장비, 나침반 등 다양한 자원을 누적 강화할 수 있으며, 시즌 한정 현상 ‘이면세계 소동’, 숨겨진 보스 ‘도어 헌터’, 재화 몬스터 ‘떠다니는 머리’ 등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