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AZX 열차가 무대,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 업데이트 실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아크 익스프레스의 열차 AZX를 무대로 펼쳐지는 겨울 이야기가 찾아온다. 레벨 인피니트는 4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스토리 및 니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ZX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벤트 스토리 ‘터미누스 티켓(TERMINUS TICKET)’을 중심으로, 겨울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신규 SSR 니케 2종과 미니 게임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겨울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아크 익스프레스의 열차 AZX를 무대로 펼쳐지는 겨울 이야기가 찾아온다.

레벨 인피니트는 4일,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스토리 및 니케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ZX를 무대로 펼쳐지는 이벤트 스토리 ‘터미누스 티켓(TERMINUS TICKET)’을 중심으로, 겨울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신규 SSR 니케 2종과 미니 게임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가장 먼저 신규 니케가 추가된다. 승객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AZX 소속 승무원 ‘디젤: 윈터 스위츠’는 자신의 지속 대미지를 강화시킬 수 있는 화력형 니케다. 버스트 스킬을 발동하면 다수의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알게 된 AZX의 기관사 ‘브리드: 사일런트 트랙’은 풍압 코드의 적을 공격할 때 추가 효과를 부여하고, 버스트 스킬로 아군의 공격 능력을 크게 끌어올린다.


신규 니케 2종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 신규 니케 2종 (사진제공: 레벨 인피니트)

겨울 스토리 이벤트 ‘터미누스 티켓’에서는 솔린에게 티켓을 건네받은 노라가 마침내 AZX를 타고 지상으로 올라갈 수 있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담았다. 디젤과 브리드는 그런 노라를 위해 그녀가 가장 가고 싶어 했던 종착역을 향해 경로를 수정하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유저는 마지막 노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새롭게 선보이는 겨울 이벤트 전용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으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퍼즐형 미니 게임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메인, 이벤트, 사이드 스토리, 메신저 중 주요 스토리를 한 곳에 모아볼 수 있는 ‘시나리오 스토리 라인’ 시스템이 도입된다. 함께 유니온 레이드 하드 난이도의 보스 체력이 증가해 난이도가 한층 더 높아진다. 겨울 이벤트 기간 동안 전초기지가 겨울 배경으로 새롭게 꾸며지며, 일부 이벤트 콘텐츠가 상시 콘텐츠로 편입된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AGF 2025에 참가한다.

겨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기타
제작사
게임소개
승리의 여신: 니케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한 방치형 모바일 RPG다. 플레이어는 전투 사이보그 니케와 함께 기계 생물인 랩쳐에 맞서 지구를 수복해야 한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