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웹젠이 2026년 초 출시 예정인 '드래곤소드'가 게임성 보완 방향을 공개했다. 웹젠은 3일, 드래곤소드 개발자 노트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점을 발표했다. 드래곤소드는 지난 5월 비공개 테스트 진행 후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왔다. 먼저 가장 많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가 의견을 준 최적화가 많은 부분 개선되었다
▲ 드래곤소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2026년 초 출시 예정인 '드래곤소드'가 게임성 보완 방향을 공개했다.
웹젠은 3일, 드래곤소드 개발자 노트를 통해 비공개 테스트 유저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점을 발표했다. 드래곤소드는 지난 5월 비공개 테스트 진행 후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왔다.
먼저 가장 많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가 의견을 준 최적화가 많은 부분 개선되었다. 캐릭터의 얼굴 및 비율도 세밀하게 조정해 그래픽 품질도 보완했다. 더불어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세부 게임 옵션을 추가하고, 게임 가이드 및 안내 사항을 보강해 지난 테스트 진행 시의 불편 사항도 함께 개선했다.
함께 스토리 연출과 특정 캐릭터의 개성이 드러나는 부분에서 완급 조절을 진행해 캐릭터 기획 의도에 따른 매력도 자연스럽게 전달될 수 있도록 보정했다. 게임 플레이 몰입감을 강화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 풀 더빙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