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51명의 무장 등장, 넥슨 모바일 RPG '진 · 삼국무쌍 M' 출시

/ 1
진 · 삼국무쌍 M (사진제공: 넥슨)
▲ 진 · 삼국무쌍 M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2일,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진 · 삼국무쌍 M(Dynasty Warriors M)’을 정식 출시했다.

‘진 · 삼국무쌍 M’은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진 · 삼국무쌍’ 정식 라이선스를 이용해 네오바즈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이다. 시리즈 상징인 무쌍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구현했으며, 수많은 적을 한 번에 처치하는 타격감과 액션성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이용자는 각기 다른 개성과 스킬을 보유한 51명의 무장과 함께 수집형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전법 조합’, 자신의 영지를 경영하는 ‘본영 시스템' 등 ‘진 · 삼국무쌍 M’만의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개발사 네오바즈의 코스모스(Cosmos) 디렉터는 “진 · 삼국무쌍 M은 호쾌한 타격감의 무쌍 액션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개발했다”라며, “다양한 무장들이 지닌 화려한 액션과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진 · 삼국무쌍 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모든 이벤트 참여 시 총 468회의 무장 모집 아이템을 지원한다. 이어 오는 1월 20일까지 최고 등급의 ‘SSR 동백’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SSR 조운’, 'SSR 기사 관은병’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게임소개
진 · 삼국무쌍 M은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진 · 삼국무쌍 8’ 기반 모바일게임이다. 삼국지 무장들이 펼치는 화려한 무쌍 액션이 특징이며, 51종 캐릭터가 지닌 전술법 조합과 영지 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