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프로덕션의 인기작 데스 스트랜딩의 디렉터스 컷 미리보기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약 9분 길이의 해당 영상에서는 편의성 개선 패치와 신규 미션, 8종의 음악과 레이싱 트랙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소개됐다. 이번 디렉터스 컷 트레일러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편의성 개선이다. 우선 배낭에 추가할 수 있는 신규 부착물로 보이는 부스터를 활용해 높은 곳에서 안전하게 착지하거나 일정 시간 날아다닐 수 있는 기능이 선보여졌다
▲ 9월 24일 출시되는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사진출처: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코지마 프로덕션의 첫 작품 데스 스트랜딩의 확장판이라 할 수 있는 디렉터스 컷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약 9분 길이의 영상을 통해 편의성 개선, 신규 미션, 8종의 음악과 레이싱 트랙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코지마 프로덕션은 26일 진행된 게임스컴 2021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통해 데스 스트랜딩; 디렉터스 컷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편의성 개선이다. 공중을 날 수 있는 백팩, 물건을 먼 곳으로 쏘아 보낼 수 있는 화물 발사기, 짐을 나누어 들어주거나 탑승 장비로 쓸 수 있는 버디 봇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이를 통해 배송을 더 편리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