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3월 20일 출시 예정인 ‘붉은사막’이 스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펄어비스는 12일, 붉은사막 스팀 위시리스트(찜)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수치는 정식 출시를 앞둔 붉은사막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지표다. 특히 스팀 위시리스트의 경우 스팀 메인 노출이나 출시 초기 판매량과 직결되는 선행 지표로 평가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 붉은사막 스팀 위시리스트 200만 건 달성 (사진출처: 붉은사막 공식 X)
3월 20일 출시 예정인 ‘붉은사막’이 스팀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펄어비스는 12일, 붉은사막 스팀 위시리스트(찜) 2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해당 수치는 정식 출시를 앞둔 붉은사막에 대한 글로벌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지표다. 특히 스팀 위시리스트의 경우 스팀 메인 노출이나 출시 초기 판매량과 직결되는 선행 지표로 평가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붉은사막은 펄어비스가 자체 개발한 블랙스페이스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방대한 세계관과 사실적인 그래픽,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을 강점으로, 잃은 고향을 되찾기 위해 힘쓰는 클리프의 여정을 그린다. 지난 1월부터 공개한 신규 트레일러들을 통해 게임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펄어비스는 출시 전까지 글로벌 미디어 프리뷰와 인플루언서 협업, 단계적 리뷰 코드 배포 등을 통해 붉은사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더불어 붉은사막 출시 이후에는 도깨비와 플랜 에잇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 붉은사막 DLC 및 멀티플레이 등의 콘텐츠 확장도 힘쓸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