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붉은사막,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 지원한다

/ 2
붉은사막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7일, 출시 예정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지원 소식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 현장에서 이루어졌으며, 붉은사막은 지포스 나우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소개됐다. 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붉은사막 지포스 나우 지원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 붉은사막 지포스 나우 지원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붉은사막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7일, 출시 예정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지원 소식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 현장에서 이루어졌으며, 붉은사막은 지포스 나우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소개됐다. 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지포스 나우는 고사양 게임을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하드웨어 성능 제약 없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붉은사막은 오는 3월 20일 출시와 함께 지포스 나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펄어비스가 출시 예정인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 클리프(Kliff)와 회색갈기 동료들의 여정을 그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붉은사막 2021년 미정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붉은사막은 검은사막 세계관에 등장하는 거대 사막의 또 다른 이름 '붉은사막'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게임이다. 당초 해당 사막 지역의 과거 이야기를 그려보고자 시작한 해당 프로젝트는 개발이 거듭되며 개성과 고유성이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