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17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악마성 시리즈 원작자 이가라시 코지가 ‘악마성 정신적 후속작’으로 선보인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에픽게임즈는 24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의 무료배포를 시작했다. 이번 무료 배포는 오는 25일 새벽 1시까지 실시하며, 다음 무료 게임 배포를 실시한다. 다음 무료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 무료 배포 (사진출처: 에픽게임즈 스토어)
악마성 시리즈 원작자 이가라시 코지가 ‘악마성 정신적 후속작’으로 선보인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에픽게임즈는 24일,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의 무료배포를 시작했다. 이번 무료 배포는 오는 25일 새벽 1시까지 실시하며, 다음 무료 게임 배포를 실시한다. 다음 무료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2019년 출시된 블러드스테인드: 밤의 의식은 연금술사의 저주에 걸려 서서히 몸이 굳어가는 주인공 ‘미리엄’의 여정을 담았다. 인류를 구하고 저주를 풀기 위해 악마들에게 맞서는 과정을 매트로베니아 스타일로 그려냈다. 2D와 3D를 넘나드는 비주얼과 채찍액션 등을 통해 악마성의 향수를 되살리면서도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게임 무료 배포와 함께 연말을 맞아 오는 1월 9일 새벽 1시까지 홀리데이 세일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