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피카온게임, ‘이지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 2
미디어웹은 자사의 PC방 게임 채널링 플랫폼인 피카온게임을 통해 녹스엔터테인먼트의 판타지 SF MMORPG 이지온라인을 20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 문화상품권, 피카온 마일리지 제공 푸짐한 이벤트 진행
- 피카온, 피카코인 게이머 플랫폼 통해 마케팅 강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의 PC방 게임 채널링 플랫폼인 피카온게임을 통해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의 판타지 SF MMORPG ‘이지온라인(EZ온라인 미래전쟁)’을 20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지온라인’은 최근 PvP 컨텐츠인 허공요새와 데스게임, 세기말 명예 전장 등의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사제 시스템과 전투펫 시스템 등 기존 MMORPG 장르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시스템을 적용하여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카온게임은 ‘이지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3월21일까지 신규 회원 중 30레벨부터 60레벨 달성자까지 탐정코스튬 세트, 발렌타인 날개장식, 차량교환 계약서 등 게임아이템과 피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지온라인 레벨업 이벤트’와 신규 캐릭터 생성 후 결제하는 이용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마법과 과학의 대립을 배경으로 기존의 MMORPG와는 차별화한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이지온라인’을 PC방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피카PC방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과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피카코인을 통한 진성 게이머 대상의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피카온 게임 ‘이지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 중순 서비스를 시작한 피카온게임은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하루 250여만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던전히어로’, ‘구검온라인’, ‘사육신’, ‘비트온라인’, ‘쎈온라인’ 등 MMORPG 게임과 ‘구몽온라인’, ‘프린스오브히어로’, ‘천신전’, ‘중원을베다’, ‘진미인’, ‘쾌걸삼국지’, ‘진왕’ 등의 웹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