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게이머를 위해 태어난 "팀스콜피온 게이밍 마우스" 2종

/ 2
PC 주변기기 업체 팀스콜피온은 게이머를 위한 맞춤형 케이밍 마우스 2종 프레네틱 주니어(Frenet ic-jr)와 질랏 주니어(Zealot-jr)를 출시했다. 프레네틱 주
제목 없음


PC 주변기기 업체 팀스콜피온은 게이머를 위한 맞춤형 케이밍 마우스 2종 프레네틱 주니어(Frenetic-jr)와 질랏 주니어(Zealot-jr)를 출시했다.

 

프레네틱 주니어(Frenetic-jr)는 오른손잡이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최적의 버튼 클릭감을 구현하는 스크로트 셋팅과 언제 어디서든 설정값 그대로 사용하는 기계식DPI, 폴링레이트 조절 스위치, 초감도, 초정밀 클릭을 위한 Omron micro 스위치에 옵티컬 센서의 A3090 탑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손가락의 첫마디 뼈와 중간마디 뼈를 이용해 손끝 클릭과 또 다른 속도의 클릭감과 편안함을 준다. 이는 팜그립(Palm-grip)이라는 기술로 장시간 게임을 하거나 정교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경우 특히 유용하며, 뛰어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게임뿐 아니라 웹 서핑이나 기타 게임에 보다 빠르고 편리한 컨트롤이 가능한 사이드버튼을 빠른 움직임에도 버튼이 실수로 눌리지 않도록 최적의 위치에 탑재했다. 역시 팀스콜피온의 전매특허라고 할 수 있는 러버 코팅과 고급감긴다.

 

질랏 주니어(Zealot-jr)는 휠 돌리는 스크롤 감에서부터 클릭까지 모든 면에 있어 좋은 그립 감을 보여준다. 핑거 그립(Finger-Grip) 기술을 적용해 섬세하고 빠른 컨트롤이 가능하다. 여기에 작고 가벼우며, 뛰어난 그립감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스킬을 쓸 수 있다.

 

양손 모두 그립에 맞는 핑거그립을 구현하고, 버튼의 최적의 클릭감을 구현하는 스크로트 셋팅, 언제 어디서든 설정값 그대로 사용하는 기계식DPI와 폴링레이트 조절 스위치, 초감도, 초정밀 클릭을 위한 Omron micro 스위치에 옵티컬 센서의 A3090 탑재해 고감도 플레이어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러버코팅과 DPI별 구분 컬러 일루미네이션 LED도 적용됐다.

 

두 제품은 팀스콜피온에서 2년간 무상 A/S를 해준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