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구더리얼, 류현진 MLB 첫 승 기념 이벤트 실시

/ 1

▲ 류현진 MLB 첫 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는 '마구더리얼'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에서 게임의 단독모델인 류현진 선수의 MLB 첫 승을 기념하는 깜짝 축하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3일간 '마구더리얼'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화끈하게 40만 거니를 쏠 예정이며 이용자들은 최초 접속일 다음날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이를 수령할 수 있다. 
 
'마구더리얼'은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언리얼3엔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구현 ▲대전스트레스 없는 싱글모드 ‘나만의리그’ 구현 ▲다대다 모드 도입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 등의 차별성에 더해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선수를 단독모델로 발탁해 현재 700만 야구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한 이 게임은 공개 첫 날부터 대형포털 실시간검색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고 탁월한 게임성과 프로야구 개막 등 시즌이슈와 어우러져 순조로운 초반 출발을 보이고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첫 승 이벤트 외에 지난 3일부터 류현진 선수의 첫 등판 기념 ‘333 이벤트’도 오는 11일 까지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일 첫 등판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이 이벤트는 류현진 선수가 삼진을 잡을 때마다 삼진 1개당 3만거니를 접속하는 이용자 모두에게 지급하는 것으로 이용자들은 5개의 삼진에 해당하는 15만 거니를 11일까지 접속만하면 받아갈 수 있다. 
 
이용자들은 첫 승 이벤트와 첫 등판 이벤트 등 2개의 이벤트를 통해 최대 55만 거니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넷마블 김선호 사업부장은 “마구더리얼의 단독모델인 류현진 선수가 연일 호투를 거듭하면서 특별 및 감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폭발적 관심 속에 문을 연 마구더리얼도 류현진 선수처럼 출발이 순조로워 향후 대한민국 대표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기반을 잘 다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내달 25일까지 한 달간 구단생성, 게임플레이, 게시판 글 작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은 볼로 대한민국 대표에이스 류현진 선수에게 도전할 수 있는 특별이벤트 ‘류현진을 이겨라’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 웹 페이지 상에서 류현진 선수가 던지는 공을 쳐내면 배팅결과에 따라 게임아이템,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게 된다
 
'마구더리얼'의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 더 리얼'은 KBO 소속 프로야구 선수들의 얼굴은 물론 동작, 움직임까지 실사로 구현한 콘솔형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경기 진행에 따른 시간변화도 사실적으로 표현되고 모션 캡처를 통해 자연스러운 수비동...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