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 글로벌 사전예약에 60만 명이 참여했다. 지난 2월 11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5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했다. 이후 18일 기준 60만 명을 돌파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주요 동남아 국가에서 참여율이 높았다. 씰M 온 크로쓰는 토크노믹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시즌 기반 랭킹 및 미션 성과에 따라 핵심 자원 'Shiltz Crystal'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다. 공급량을 통제하는 구조로 희소성과 가치 안정성을 확보했다
▲ 씰M 온 크로쓰 글로벌 사전예약 참여자 현황 (자료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 글로벌 사전예약에 60만 명이 참여했다.
지난 2월 11일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했고, 5일 만에 50만 명을 달성했다. 이후 18일 기준 60만 명을 돌파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주요 동남아 국가에서 참여율이 높았다.
씰M 온 크로쓰는 토크노믹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시즌 기반 랭킹 및 미션 성과에 따라 핵심 자원 'Shiltz Crystal'을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다. 공급량을 통제하는 구조로 희소성과 가치 안정성을 확보했다.
Shiltz Crystal은 SHILTZx로 전환 가능하며, 크로쓰 생태계에서 활용한다. 한정 아이템 Ooparts 구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토큰을 사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창출된 가치가 블록체인 생태계로 확장되는 구조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