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넷마블은 오는 3월 17일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PC와 콘솔로 먼저 출시한다. 모바일은 3월 24일 론칭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RPG 신작이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시스템을 활용한다.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도 갖췄다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출시일 발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오는 3월 17일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오픈월드 RPG 신작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을 PC와 콘솔로 먼저 출시한다. 모바일은 3월 24일 론칭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전 세계 누적 판매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만화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RPG 신작이다. 브리타니아 대륙 탐험, 위기 상황에서 영웅을 교체하는 태그 전투 시스템을 활용한다. 강력한 합기, 무기와 영웅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픈월드에서 친구와 파티를 꾸려 모험을 떠나거나, 보스에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도 갖췄다.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받은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조작감 개선, 전투 템포 조절, UI 및 UX 최적화 등을 적용했다. 플랫폼별 특성을 고려해 단계적으로 출시하며, 오픈월드의 광활한 그래픽을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기별 특성에 맞춘 튜닝 공정을 거칠 예정이다.
출시 일정 공개를 기념해 2월 17일까지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공식 채널을 팔로우하고, 관련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