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서브컬처 RPG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컴포즈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1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컬래버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에이메스와 인기 캐릭터 린네 콘셉트를 반영한 협업 세트 메뉴인 '린네 매콤 충전 세트'와 '에이메스 달콤 충전 세트'를 판매하며, 메뉴 구매 시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 콘셉트가 반영된 한정 랜덤 굿즈팩이 함께 제공된다
▲ 명조:워더링 웨이브와 컴포즈커피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쿠로게임즈)
서브컬처 RPG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컴포즈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10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컬래버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 에이메스와 인기 캐릭터 린네 콘셉트를 반영한 협업 세트 메뉴인 '린네 매콤 충전 세트'와 '에이메스 달콤 충전 세트'를 판매하며, 메뉴 구매 시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 콘셉트가 반영된 한정 랜덤 굿즈팩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컴포즈커피 앱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도 열린다. 지정된 미션 메뉴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적립되며, 이를 모아 응모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한정판 특별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메뉴 구매를 넘어 이용자 참여형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컴포즈커피와의 전국 컬래버는 명조의 콘텐츠와 캐릭터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게임 업데이트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