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넥슨은 6일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에 신규 계승자 '다이아'를 추가했다. 다이아는 냉기 속성 스킬을 사용하는 딜러로, 근접무기 장착 시 체력에 비례해 스킬 치명타 발생률이 오르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했다. 광역기 '빙하 격돌'과 돌진기 '빙하 돌파' 등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글레이와 다이아를 둘러싼 서사를 담은 '에피소드 3: 떠오른 진실'도 선보였다
▲ 퍼스트 디센던트 '다이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에 신규 계승자(캐릭터) '다이아'를 추가했다.
다이아는 냉기 속성 스킬을 사용하는 딜러로, 근접무기 장착 시 체력에 비례해 스킬 치명타 발생률이 오르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했다. 광역기 '빙하 격돌'과 돌진기 '빙하 돌파' 등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글레이와 다이아를 둘러싼 서사를 담은 '에피소드 3: 떠오른 진실'도 선보였다. 다이아는 시즌 2에서 글레이의 딸로 처음 등장했거, 벌거스에 납치된 이후 적으로 나타나 비극을 연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다이아의 숨겨진 이야기를 중심으로 한 몰입도 있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액시온 지역에 신규 던전 콘텐츠 '드러난 해저 기지'를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보스 '사르코파지'가 등장하며, 강화병 효과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플레이를 통해 '다이아' 제작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퍼스트 디센던트 '다이아' 트레일러 (영상제공: 넥슨)
신규 무기로는 고유 능력으로 단일 대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E-버스터와 두 가지 모드로 적을 공격하는 광선 소총 '태풍의 눈'을 선보였다.
전투에 전략성을 더할 '트리거 모듈' 3종도 추가했다. 집중과 확산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밸런스가 개선되는 글레이에 최적화된 모듈로, 자신의 체력에 비례한 광역 피해를 입힌다. 쇄빙선은 동상 상태 적을 스킬 무기로 공격하면 스킬 공격력을 높여준다. 카일에 최적화된 과충전 실드는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스킬 위력이 증가한다.
초심자를 돕는 '작전 지령 시스템'도 선보였다. 상시 지령으로 지정된 목표를 수행하고 순차적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72시간 간격으로 만료되는 특별 지령을 통해 주기적으로 바뀌는 미션을 수행하며 최신 플레이 방식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마스터리 랭크 12 이하 유저의 안착을 돕는 전장 작전 지원 부스트 패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4월까지 업데이트가 예정된 콘텐츠를 월 단위로 발표했다. 3월에는 샤렌의 밸런스 개선과 킬런의 스킬 모듈 2종을 추가한다. 4월에는 비에사 밸런스 개선와 이네즈의 스킬 모듈 2종을 업데이트한다. 아울러 새로운 엔드 콘텐츠 '격돌 모드'를 베타 버전으로 선보이며, 유저 의견을 반영해 5월에 정식으로 추가한다.
게임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컴패니언 앱에 편의성 기능도 추가했다. 게임에 접속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연구' 기능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2월 19일까지 도전 과제를 수행하며 아나이스의 연구 재료 상자 I, 결정화 촉매 연구 도면, 카이퍼 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떠오르는 진실 일일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2일까지 침투작전, 시그마섹터 콘텐츠 플레이 시 경험치, 무기 숙련도, 아르케 고유 인자 경험치를 추가로 얻는 계승자의 주말 이벤트도 한다.
오는 26일까지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게임을 플레이하면 연구 시간이 단축되는 연구 가속 이벤트를 열고,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가속 혜택을 추가로 준다. 3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궁극 무기 선택 상자III, 다이아의 붉은 기수 상자 등을 얻는 진실의 향한 발걸음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