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홀딩스가 모바일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 '월드'를 공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포함했다
▲ 소울 스트라이크에 추가된 신규 서버 '월드'의 모습.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29일, 소울 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 '월드'를 공개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담았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합 서버 '월드'가 최초로 등장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은 기존 서버 진입 장벽 없이 빠른 성장 기회를 얻게 됐으며, 기존 이용자들 역시 현재 이용 중인 서버 외에 '월드' 서버에서 새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엘리멘탈 침공전'은 요일별 속성에 맞춰 스킬과 동료, 유물, 펫을 구성해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방식이다. 신규 성장 요소인 '서포터' 시스템이 도입됐으며, 'AI 라스크 챗봇'을 통해 게임 내 채팅으로 게임 시스템, 프리셋 세팅, 영혼 장비 장착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기능을 선보인다.
함께 QWER 컬래버레이션 신화 동료 4명에게 취향에 따라 꾸밀 수 있는 '교복 스킨'이 추가됐다. 컴투스 스토어에서는 다음 달 25일까지 모든 소울 스트라이크 관련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마지막으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여러 이벤트가 시작됐다. 먼저 '2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 참여 시 2주년 특별 선물 상자 4종을 포함해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주년 특별 선물 상자는 이용자가 원하는 신화 스킬, 동료, 유물을 선택해 5각성까지 강화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이 외에도 '14일 미션 이벤트', '소환 할인 이벤트', '월드 서버 오픈 기념 성장 레이스', '2주년 이벤트 상점'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