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2월 5일 국내 출시된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45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조이시티가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오는 2월 5일 한국과 대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고 있다. 레온 S.케네디, 클레어 레드필드, 질 발렌타인 등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싱글 플레이, 퍼즐 등 다양한 모드와 전략이 결합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가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BIOHAZARD Survival Unit)’을 오는 2월 5일 한국과 대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Resident Evil)’ 시리즈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평행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담고 있다. 레온 S.케네디, 클레어 레드필드, 질 발렌타인 등 원작의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싱글 플레이, 퍼즐 등 다양한 모드와 전략이 결합된 콘텐츠가 특징이다.

▲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트레일러 (영상출처: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공식 유튜브 채널)

지난 11월 18일 미국과 일본을 포함한 전 세계 151개국에 먼저 출시되어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을 돌파했다. 또한 미국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1위,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등 15개국 이상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조이시티는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오는 2월 5일, 한국과 대만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한다. 특히 한국과 대만은 ‘바이오하자드’ IP에 대한 인지도가 높고 전략 게임 유저층이 탄탄한 시장인 만큼, 앞선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모바일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바이오하자드’ IP를 활용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캡콤과 협력하여 애니플렉스와 조이시티가 공동으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시리즈와 다른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그 세계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