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2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5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마동석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신작 '갱 오브 드래곤'이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나고시 스튜디오는 지난 25일,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스크린샷에는 주먹으로 상대방 얼굴을 가격하는 호쾌한 전투부터, 수류탄을 던져 적 한가운데를 폭파시키거나 기관총을 난사하는 등 여러 액션이 담겼다. 또한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장면도 포함돼, 플레이 중 차량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갱 오브 드래곤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마동석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신작 '갱 오브 드래곤'이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나고시 스튜디오는 지난 25일, 스팀 페이지를 통해 신규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스크린샷에는 주먹으로 상대방 얼굴을 가격하는 호쾌한 전투부터, 수류탄을 던져 적 한가운데를 폭파시키거나 기관총을 난사하는 등 여러 액션이 담겼다. 또한 차량을 커스터마이징하는 장면도 포함돼, 플레이 중 차량을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스크린샷을 접한 유저들은 "주먹으로 때렸는데 사람이 피를 뿜으며 날아가네", "뺨 때리는 기술 있나?", "그래픽도 엄청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일각에서는 마동석이 주연으로 등장했던 영화 '범죄도시'가 떠오른다는 의견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