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그라비티, 다크 판타지 MMO 신작 '레퀴엠M' 테스트 연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그라비티가 다크 판타지 MMORPG ‘레퀴엠M’의 국내 비공개 유저 테스트를 17일 시작했다. 이번 CBT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까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에서 레퀴엠M을 다운로드하거나 애플 앱스토어 테스트플라이트에서 CBT 파일을 설치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레퀴엠M은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레퀴엠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 레퀴엠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다크 판타지 MMORPG ‘레퀴엠M’의 국내 비공개 유저 테스트(CBT)를 17일 시작했다.

이번 CBT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까지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글플레이에서 레퀴엠M을 다운로드하거나 애플 앱스토어 테스트플라이트(TestFlight)에서 CBT 파일을 설치하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레퀴엠M은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원작은 그라비티의 자체 개발 IP로 다크한 세계관과 독특한 종족, 강렬한 전투신, 피와 어둠이 가득한 하드코어 감성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은 바 있다. 레퀴엠M은 원작의 캐릭터, 세계관 등 핵심 요소를 계승하는 한편, 다양한 던전 및 길드 콘텐츠, 빠른 레벨 업을 통한 성장 지원, 재료부터 캐릭터까지 거래 가능한 제약 없는 거래소를 통해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레퀴엠M은 세계의 균형이 무너지고 수많은 종족이 몰락한 상황에서 살아남아 싸워야 하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막강한 신체능력을 가진 바르투크, 강인한 육체와 정신력의 크룩세나, 여러 종족의 전투 스타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응용 가능한 투란 등 세상에 없는 다양한 종족이 등장해 새로운 캐릭터와 직업을 경험할 수 있다.

레퀴엠M CBT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회 크리처 각성석, 탈것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활약도 달성 포인트에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 3번의 푸시 알림을 통해 각각 보석 1,000개, 완전한 센티넬 DNA 샘플 2개, 150% 경험치 물약도 지급한다.

CBT 플레이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정식 출시 이후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유저들을 위한 크로스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도 선물한다. 이외에도 레퀴엠M 공식 카카오톡 오픈 채팅에서 우수 피드백 선정, 퀴즈 이벤트, CBT 후기 SNS 인증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배상우 레퀴엠M 사업 PM은 “레퀴엠M은 특유의 잔혹한 감성과 파격적인 연출로 인기를 끌었던 원작을 업그레이드,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타이틀로 정통 하드코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라며, “원작을 즐겨 하셨던 기존 유저분들부터 하드코어 MMORPG를 선호하는 유저분들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정식 론칭 전에 진행하는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레퀴엠M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