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비티, 헬로 DDC 축제서 라그나로크 체험존 운영한다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체험존 포스터 (사진제공: 그라비티)
▲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 라그나로크 체험존 포스터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11월 1일 개최하는 ‘2025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은 동두천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2024년에는 2일간 약 1만 3,000여 명이 방문했다. 그라비티는 행사 참가를 통해 국내 장수 게임 중 하나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체험 기회를 국내∙외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체험존은 서브컬처 체험존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1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두천시 외국인 관광특구 내 한미우호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내 공간은 체험 공방, 일반 관람석, 서브컬처 체험존으로 구성했으며, 라그나로크 체험존을 비롯해 K-POP 아티스트 공연과 커버 댄스 대회 등을 즐길 수 있다.

라그나로크 체험존 부스에서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벤트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체험을 완료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디지털 미디어 아트쇼에서도 라그나로크 IP를 만날 수 있다. 아트쇼에서는 시선의 각도나 방향에 따라 달라져 보이는 3D 기법을 활용해, 핼러윈과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라그나로크 직업군 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프레 체험 부스에서는 라그나로크 코스튬 플레이어가 등장하며, 특별 무대 공연, 퍼레이드, 사진 촬영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비티 박진온 IP 사업 PM은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 자리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대표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방문객들이 게임을 넘어 라그나로크를 활용한 폭넓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주말 동안만 진행하는 헬로 DDC 서브컬처 페스티벌에 방문해 라그나로크 체험존에서 게임도 시연하고 미디어 아트쇼, 특별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