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요철세계에 하츠네 미쿠 등 버추얼 가수 5인 등장

/ 4
요철세계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 요철세계 (사진제공: 가이아모바일)

가이아모바일은 신작 모바일게임 요철세계에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일 시작된 하츠네 미쿠 콜라보레이션은 요철세계 글로벌 버전의 첫 업데이트로 기획됐으며, 하츠네 미쿠 외에도 메구리네 루카,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KAITO, MEIKO 등 5명의 버추얼 싱어들이 참여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8월 10일까지며, 이 기간 동안 버추얼 싱어 신규 캐릭터들의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속 소환 상점에는 ‘MIKU의 음악’과 ‘무대의 밤’이라는 이벤트가 열리며, 각각 페이지에서 버추얼 싱어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버추얼 싱어들의 요철세계 투어를 기념하기 위해 ‘미쿠: 구출 대작전’ 이라는 신규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해당 콘텐츠는 총 8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매일 1챕터씩 차례대로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요철 뮤직 페스티벌’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터치, 길게 터치, 옆으로 밀기 등의 조작으로 플레이어가 음표를 짜깁기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Jump for Joy’, ‘One more time*One more time……’등 하츠네 미쿠 음원 10곡도 플레이할 수 있다.

요철세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