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힘과 민첩 특화, R2M 신규 클래스 '어쌔신' 추가

/ 1
▲ R2M 신규 클래스 어쌔신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24일, R2M에 신규 클래스 어쌔신을 추가하고, 각종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어쌔신은 힘과 민첩을 바탕으로 한 암살자 콘셉트 클래스로, 은신과 회피를 활용한 빠른 공격이 특징이다. 전용 무기로 '카타르'를 사용하며, 독을 무기에 발라 공격시 적을 중독시킨다.

빠른 공격과 상대를 경직시키는 등 각종 효과로 무장한 어쌔신은 일대일, 다대다 전투 모두에서 고유의 강점을 가지고 전투에 임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추가를 통해 게임 내 전투의 양상이 더욱 다양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신규 던전으로는 입장 레벨 25 던전인 '발레포트 던전 2층'과 입장 레벨 70 이상인 '메테오스의 탑 4층'이 추가됐다. 특히, '메테오스의 탑 4층'에서 '메테오스의 그림자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클래스 어쌔신의 '감시자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층 전용 드랍 아이템으로 '하드코어 – 영웅의 분노' 아이템이 추가됐다. 본 아이템을 획득하면 '하드코어 퀘스트 [영웅의 분노]'를 수행할 수 있으며, 이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변신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7월 8일 정기점검 전까지 출석 일차에 따라 서번트/변신 뽑기권과 함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같은 기간동안 특정 미션 달성 시 매터리얼 관련 보상을 지급하는 '크리스의 특별 미션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R2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