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PS4와 스위치로 정식 발매

/ 4
오니가 우는 나라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오니가 우는 나라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도쿄 RPG 팩토리에서 개발한 액션 RPG '오니가 우는 나라' PS4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한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직업에 해당되는 귀화혼을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현재 PS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포 중인 체험판에서는 게임의 주인공과 핵심 인물들이 만나게 되는 도입부까지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26일 23시 59분까지 무료 DLC가 배포된다. 게임 내에서 장착할 수 있는 특전무기 '창 엠리스'와 '칼 오카세츠게츠'가 포함돼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서 활약하는 귀화혼 혹은 등장인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적어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A2 패브릭 포스터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 발매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오니가 우는 나라 발매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니가 우는 나라 2019년 8월 23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삼고 있는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이라는 영혼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