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온게임넷 아이온 방송 `공감TV`, MC에 구지성

공감TV NPC는 인기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이온`을 소재로 마치 하나의 MMORPG 게임과 같이 구성된 신개념 게임 공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유저들의 사연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하는 `깨알공감 시츄에이션`과 실제 아이온 유저인 온게임넷 해설가 김태형과 MC 조영지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드로메다Q`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공감TV NPC의 MC를 맞은 구지성과 김경진

공감TV NPC는 인기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이온’을 소재로 마치 하나의 MMORPG 게임과 같이 구성된 신개념 게임 공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유저들의 사연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하는 “깨알공감 시츄에이션”과 실제 아이온 유저인 온게임넷 해설가 김태형과 ‘용선생’ MC 조영지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안드로메다 Q”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출연진과 제작진이 NPC가 되어 온게임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아이온’ 유저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게임과 관련된 궁금증 해결을 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공감대를 형성, ‘아이온’을 즐기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김경진과 구지성은 ‘깨알공감 시츄에이션’ 코너의 주인공으로 나서 열연(?)을 펼쳐갈 예정이다. 김경진은 “이상형인 구지성과 호흡을 맞추게 돼 굉장히 설렌다”며 “깨알 같은 재미를 드리기 위해 사심 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구지성도 “평소에 친하게 지내던 김경진과 함께 하게 돼 편안한 마음으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29일(화) 밤 11시 공감TV NPC 첫 방송에서는 김경진이 ‘아이온’의 ‘불의 신전’이라는 던전에서 유일무기를 얻기 위해 화장실도 참고 게임에 매진하다가 ‘요도남’(?)이 된 웃지 못한 사연이 ‘깨알공감 시츄에이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안드로메다Q’ 에서는 김태형과 조영지가 불의 신전 보스 ‘네임드 크로메데’의 유일무기 드랍 미션에 도전한다.

김경진과 구지성이 함께 하는 게임 공감 버라이어티 공감TV NPC는 오는 29일(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온게임넷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