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민커뮤니케이션, 2011년 상반기 경력직 인재 모집

`란온라인` 과 `메르메르 온라인` 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민커뮤니케이션이 2011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능력 있는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게임 콘텐츠 품질 강화와 직접 서비스 국가 확대 및 글로벌 거점 설립, 게임기반의 OSMU와 컨버전스 등의 다양한 신규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란온라인` 과 `메르메르 온라인` 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민커뮤니케이션이 2011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능력 있는 경력직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게임 콘텐츠 품질 강화와 직접 서비스 국가 확대 및 글로벌 거점 설립, 게임기반의 OSMU와 컨버전스 등의 다양한 신규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집은 채용시까지 진행되며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과 서비스, 신규사업 기획 분야이다. 게임 기획과 서비스 분야는 해당 경력 5년 이상의 팀장급 각 1명과 2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다수 모집하고 신규사업 기획의 경우 OSMU 및 컨버전스 분야의 2년 이상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민커뮤니케이션의 정현석 경영기획실장은 "현재의 안정적인 사업기반과 글로벌 역량을 바탕으로 올 해는 새로운 도약의 원년이 될 것이다. 역량 있는 핵심인재들을 모시기 위해 급여체계를 대폭 상향하였다. 글로벌 역량과 진취적인 사고, 창의성을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민커뮤니케이션은 대구 본사뿐만 아니라 대만과 태국에 지사를 두고 대표게임인 `란온라인` 으로 지난 6년간 동남아시아 게임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후속작인 `메르메르 온라인` 도 지난 2월부터 미국에서 CBT가 진행 중이다.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입사 지원은 민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www.mincoms.co.kr)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당사 채용 트위터(http://twitter.com/minple_hr)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