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엔비디아, 블리자드와 코엑스서 `스타2 체험존` 운영

/ 2
비주얼 컴퓨팅 기업 엔비디아는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이하 스타2)’를 알리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엔비디아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7월 28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스타2`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비주얼 컴퓨팅 기업 엔비디아는 ‘스타크래프트 2: 자유의 날개(이하 스타2)’를 알리기 위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엔비디아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7월 28일부터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스타2`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엔비디아의 지포스(GeForce) GPU가 탑재된 하이엔드급 PC를 통해 `스타2` 를 체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래픽 카드 경품 이벤트와 한국 내 주요 행사에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를 통한 게임 시연 기회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엔비디아의 글로벌 콘텐츠 담당 케이타 이다 디렉터는 “엔비디아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스타2`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폴 샘즈 대표는 “이번에 진행되는 엔비디아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게이머들과 함께 `스타2` 출시를 기념하고, `스타2` 가 주는 즐거움과 흥분을 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타2` 체험존을 즐겁게 이용하고 준비된 경품도 당첨되어 받아 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웹사이트(www.nvidia.co.kr), 또는 스타크래프트 II 공식 웹사이트(kr.starcraft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