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위메이드, 직원대상 건강증진 캠페인 `필소굿` 실시

/ 2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건강한 위메이드: 그린 오피스 만들기` 의 일환으로 건강증진 캠페인 `필소굿` 을 실시했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건강한 위메이드: 그린 오피스 만들기` 의 일환으로 건강증진 캠페인을 실시했다.

‘필소굿(feel so good)’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건강증진 캠페인은 ‘대사증후군(Metabolic Syndrome)’ 검진과 습관 개선 포스터 부착 및 안내 등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을 챙기고, 활력 넘치는 회사 생활을 통해 건강한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지난 30일, 위메이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구로구 보건소의 전문센터의 내방 검진을 통해, 비만,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이 상호 상승작용으로 나타나는 질병인 ‘대사증후군’ 검진을 진행하고, 결과에 따른 맞춤 상담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위메이드는 건강검진 결과에 따라 개별 맞춤 운동 요법 처방 및 식사와 생활 습관개선, 금연과 관련한 정보와 체계적인 상담을 진행해 직원들이 행동목표를 세우고 실천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함과 동시에 ‘대사증후군’ 위험요소 보유수준에 따라 보건소 측의 지속적인 관리와 무료 정기 검진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상 속에서 내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행동 및 실천내용을 주제로 한 4종의 포스터를 사내에 부착해, 동료들과 서로 도움을 주고 의지를 고취하는 즐거운 습관 만들기를 독려하고 있다.

서수길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건강과 행복이 위메이드를 이끌어가는 큰 원동력이라 생각하기에 금연 캠페인, 그린 오피스 캠페인 등에 이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으며, 계속해서 건강하고 유쾌한 업무 환경 조성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위메이드는 직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금연 캠페인 등을 진행해 왔으며, 체력단련실, ‘팀닥터’ 병원 제휴 및 단체 상해보험 가입과 의료비지원 등 관리를 통해 직원들의 건강을 돌보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