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Child of Light (차일드 오브 라이트) 4월 발매 예정

/ 2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Child of Light™(이하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4월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 유비소프트가 선물하는 동화 같은 분위기의 클래식 RPG
- PC판에 한하여 한정 패키지 판매 예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용 “Child of Light™(이하 ‘차일드 오브 라이트’)”를 4월에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유비소프트가 자랑하는 차세대 2D 게임엔진 ‘UBIart Framework’를 사용하여 제작된 게임으로, 판타지풍의 그래픽과 동화 같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삼고 있는 RPG이다.

본 게임은 수채화 같은 스타일로 표현하여 그림책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또한, 장면이 변할 때는 수묵화처럼 연출되는 것이 특이하다. 게임 플레이는 2D 횡스크롤 방식에 심볼 인카운터를 도입, 전투는 턴 기반의 클래식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전투에 승리하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고유의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레무리아 왕국의 공주 ‘오로라’가 되어 태양과 달, 별을 훔친 ‘블랙퀸’을 타도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야 한다. ‘오로라’는 등에 날개가 자라난 요정과 같은 존재로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다. 그녀의 곁에는 항상 ‘이그니클스’라는 반딧불이 함께 하며, 게임을 진행하는데 여러 가지 도움을 준다.

유비소프트의 독특한 아트워크와 스토리텔링에 일본산 RPG의 스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신작 게임 “차일드 오브 라이트”는 PC판만 한정생산 패키지로 출시하며, 콘솔판은 PlayStation®Network에서 다운로드 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덧붙여 PC판 한정생산 패키지는 아마노 요시타카의 포스터, 풀컬러 아트북, 열쇠고리, ULC를 포함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