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먼저 떠난 강아지의 감성 모험 '마이 리틀 퍼피' 정식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마이 리틀 퍼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 마이 리틀 퍼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드림모션이 신작 '마이 리틀 퍼피(My Little Puppy)'를 11월 7일 글로벌 출시했다.

'마이 리틀 퍼피'는 '사람이 죽으면 먼저 가 있던 강아지가 마중을 나온다'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스토리텔링 중심의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게임이다. 이용자는 무지개 다리 너머 강아지 천국에 머물고 있는 웰시코기 '봉구'가 되어, 이제 막 저승길에 접어든 주인을 마중하러 가는 여정을 함께 한다. 바다, 사막, 설산 등 저승 지역을 모험하며 각자의 사연을 지닌 사람과 강아지들을 만나 서로 도움을 주고받으며 모험을 진행한다.

글로벌 출시 버전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브라질/포르투갈),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튀르키예어, 태국어 등 총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출시 기념으로 18일까지 스팀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된다.

▲ 마이 리틀 퍼피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드림모션 공식 유튜브 채널)

'마이 리틀 퍼피'는 공개된 체험판을 통해 먼저 떠난 강아지와의 재회를 그린 스토리와 강아지 입장의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다. 이전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체험판 플레이 영상을 게재하며 주목받았다.

드림모션 이준영 대표는 "게임의 주인공 웰시코기 봉구는 실제로 내가 입양해 키우던 유기견이었고, 3년 전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며, "강아지에 대한 애정과 추억을 간직한 나와 같은 이들에게 결국 다시 만나게 된다는 이야기를 통해 위로와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마이 리틀 퍼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 리틀 퍼피 스크린샷 (사진제공: 스팀 상점 페이지)
▲ 마이 리틀 퍼피 스크린샷 (사진제공: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