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모바일에 상륙한 지브리, '제2의 나라' 드디어 정식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93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제2의 나라가 드디어 출시됐다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0일,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모바일 RPG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스토리, 언리얼엔진4 기반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 감성적인 시나리오 컷신 등으로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5종 중 하나를 택해, 커스터마이징을 하며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각양각색의 이마젠, 스페셜 스킬, 무기 등으로 전투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제2의 나라에서는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함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물물교환', 게임 속 장난감 같은 '소셜 오브제' 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출시 빌드에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12개 지역과 '왕국 훈련장', '차원의 경계', '이마젠 탐험' 등 여러 콘셉트의 PvE와 PvP 콘텐츠가 제공된다.   

제2의 나라는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6월 8일 출시한 대만, 홍콩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출시를 기념해 왕국 수련서, 환영! 에스타바니아, 출석 패스 이벤트, 주사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왕국 수련서'는 제2의 나라 입문에 필요한 콘텐츠를 진행하면 '장비 소환 쿠폰', '이마젠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환영! 에스타바니아'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7일차 미션까지 완료하면 이마젠 '투왕(4성)'을 받는다. '출석 패스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4성 장비, 각종 성장 재료 등이 지급되며,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서는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