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셀바스, TCG에 RPG매력 더한 ‘엘리시아 사가’ 밴드게임 출시

셀바스는 ‘엘리시온 사가 with BAND’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엘리시온 사가’는 영웅들의 최후 쉼터 ‘엘리시온’ 탄생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게임으로, TCG와 RPG 요소를 결합해 카드 수집과 캐릭터 육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0여 종의 카드 일러스트와 130개 던전이 제공되며, 어려운 공략법이 없어 초보자도 편리하게 카드 레벨업 및 합성을 할 수 있다

▲ '엘리시아 사가'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셀바스)

셀바스는 ‘엘리시온 사가 with BAND(이하 엘리시온 사가)’를 출시했다고 26일(월) 밝혔다. 

‘엘리시온 사가’는 영웅들의 최후 쉼터 ‘엘리시온’ 탄생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게임으로, TCG와 RPG 요소를 결합해 카드 수집과 캐릭터 육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00여 종의 카드 일러스트와 130개 던전이 제공되며, 어려운 공략법이 없어 초보자도 편리하게 카드 레벨업 및 합성을 할 수 있다.

또한 2주 단위로 신규 고스트가 업데이트되고 배틀 시스템이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길드워 콘텐츠를 제공한다.

셀바스 한상식 이사는 “RPG의 모든 요소를 충실히 반영한 카드배틀 TCG ‘엘리시온 사가’의 매력을 통해 두 장르의 유저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엘리시온 사가’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밴드(BAND) 앱 내 밴드게임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