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신곡'의 모바일 이식판 '튠오브갓'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쿤룬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튠오브갓(Tune of God)'을 금일(30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튠오브갓'은 인기 웹게임 ‘신곡’을 모바일로 그대로 이식한 게임으로, PC 버전에서의 방대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된 '튠오브갓' (사진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튠오브갓(Tune of God)'을 금일(30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튠오브갓'은 인기 웹게임 ‘신곡’을 모바일로 그대로 이식한 게임으로, PC 버전에서의 방대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정통 RPG에 SNG를 접목한 신개념 SNRPG 장르를 표방해 수많은 종류의 던전과 보스전을 통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으며, 주성과 병영, 농장 시스템 등을 통해 SNG의 재미 요소인 육성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튠오브갓'은 지난 4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오픈마켓을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였으며, 금일(30일)부터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5월 1일(목)부터 5월 13일(화)까지 '튠오브갓'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튠오브갓'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2url.kr/amEb)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