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잇 최용석 기자] 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이 게이밍 마우스 ‘블러디 V7MA’의 국내 출시와 더불어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블러디(Bloody)’ 시리즈는 다양한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멀티 코어시스템’을 탑재한 전문 게이밍기어 브랜드로, 새로 출시된 ‘블러디 V7MA’는 개선된 멀티 코어시스템과 우수한 글라이드감을 제공하는 메탈풋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멀티 코어시스템은 사이클링 광클 모드로 간격과 반복 주기를 게이머가 설정할 수 있어 FPS 게임에 최적화된 ‘울트라 코어3 모드’와 하나의 명령에 여러가지 액션을 연속으로 지정해 실행할 수 있어 MMORPG 게임에 유리한 ‘울트라 코어4 모드’가 추가됐다. 메탈풋은 기존 제품 대비 글라이딩 성능이 20% 향상되어 보다 정교한 손놀림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진행하는 특가 판매 이벤트는 2014년 4월 7일부터 20일까지 블러디 V7MA를 정상가 3만90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2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또 구매자에게는 스카이디지탈의 게이밍 마우스패드 ‘N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 블러디 V7MA는 디자인만 게이밍이 아닌, 게임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지원과 하드웨어 스펙을 지닌 전문 게이밍기어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과 함께 최고급 재질의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용석 기자 rpch@it.co.kr
- 관련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