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공식 유통사
엔씨디지텍(대표 진건도)은 지난 3월 25일부터 진행한 신제품 MSI GS60-2PC Ghost
(고스트) 예약 판매에서 준비된 수량이 사흘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 판매는 2014년 4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었던 모델로 예약판매 조기마감을 통해 MSI GS60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았다는 것이 입증됐다.
완판 모델인 MSI GS60-2PC Ghost 시리즈는 초슬림 초경량형 게이밍 노트북으로 1.99cm의 두께와 1.99kg 로 고성능과 다양한 기능들을 모두 가지면서 부피를 최대한 억제한 게이밍 특화 모델이다. 스틸키보드와 스틸시리즈엔진(SSE) 대응으로 사용자가 직접 키 할당을 토대로 효과적인 매크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인텔 i7 CPU를 쓰고 그래픽 프로세서는 엔비디아 지포스 GT860M을 사용한다. 메모리는 16GB를 탑재했고 최신 M.2 규격 SSD 듀얼 탑재가 가능하다.
MSI 유통사 엔씨디지텍 영업부 관계자는 "MSI 최신 기술 집약체 제품군 중에 하나인 MSI GS60-2PC Ghost 모델은 MSI 시리즈 중 고성능 고가 모델임에 불구하고 판매 진행 3일만에 매진되는 사례는 보기 드물다. 2차 예약판매를 준비함에 있어 구매 예정자들의 입맛에 맞는 사은품을 점진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 관련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