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월드 오브 탱크, 신규 전투 모드 공개

/ 2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만우절을 맞아 8.11.41 업데이트와 특별 게임 월드 오브 탱
- 4월 1일부터 4일까지, 8비트 컨셉 그래픽 ‘미로’ 모드 공개
- 유명 개발자 ‘크리스 테일러’ 개발, 첫 브라우저 게임 ‘월드 오브 탱크: 가재’ 선보여


<"월드 오브 탱크", 신규 전투 모드 공개>

글로벌, 2014년 4월 1일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만우절을 맞아 8.11.41 업데이트와 특별 게임 ‘월드 오브 탱크: 가재(World of Tanks: The Crayfish)’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신규 전투 모드와 전차, 전장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독일 1단계 자주포 전차인 ‘Karl Gustav’가 지급되며, 해당 전차로 게임에 접속하면 특별 전장인 ‘미로(Labyrinth)’ 모드 내 ‘전차장의 협곡’을 플레이할 수 있다. 

‘미로(Labyrinth)’ 모드는 희고 붉은 색의 벽돌로 이루어진 미로 형태의 전장에서 상대편 전차를 파괴하거나 진영을 탈취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등장하는 전차와 전장은 모두 8비트 그래픽 컨셉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최대 7대 7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1일 단 하루 동안 워게이밍의 첫 브라우저 기반 게임 ‘월드 오브 탱크: 가재’도 선보인다.

유명 개발자 "크리스 테일러(Chris Taylor)"가 약 6개월 간 프로젝트를 주도하여 제작한 ‘월드 오브 탱크: 가재’는 다가오는 가재 무리를 전차로 피하며 가재를 물리치는 내용이다. 향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전략적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오브 탱크’ 공식 게시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