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레이저, 월드오브탱크 에디션 마우스/패드 출시

/ 2
PC 주변기기 업체 레이저(Razer)는 MMO 전략 게임 개발 및 제작사 워게이밍(Wargaming)과 파트 너쉽을 바탕으로 월드오브탱크(World of Tanks) 에디션 제품군을
제목 없음


PC 주변기기 업체 레이저(Razer)는 MMO 전략 게임 개발 및 제작사 워게이밍(Wargaming)과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월드오브탱크(World of Tanks) 에디션 제품군을 출시했다. 출시되는 제품군은 새로운 레이저 데스에더(Razer DeathAdder) 게이밍 마우스와 월드오브탱크 레이저 골리아투스(World of Tanks Razer Goliathus) 마우스패드다.

 

특별 제작된 레이저 데스에더게이밍 마우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오랜지 색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월드오브탱크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또한 안정적인 조준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월드오브탱크 골리아투스 마우스패드와 함께 좋은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6400 dpi의 4G 광 센서가 탑재됐고, 5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하이퍼리스폰스 버튼을 갖고 있다. 또한 레이저 시냅스 2.0와 호환되며, 1000 Hz 울트라폴링을 지원한다. 온 더 플라이(On-The-Fly) 감도 조절 기능을 포함해 상시 전원연결(Always-On mode) 기능을 지원하고, 초당 200인치, 50G 가속도 가능하다.

 

두 제품의 첫 2만개의 물량에는 보너스 코드가 동봉됐으며, 레이저 데스에더 월드오브탱크 에디션 사용자들에게는 특별 탱크(Pz. Kpfw. IV Hydraulic)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제품의 가격은 미화 79.99 달러다. 현재 Razerzone.com에서 예약판매 중이고, 4월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폴란드의 바르샤바(Warsaw)에서 열릴 예정인 워게이밍넷 리그 그랜드파이널(Wargaming.net League Grand Finals, 이하 WGL그랜드파이널)에 맞춰 e스포츠 사상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게임의 공식 스폰서가 된 것은 가슴 벅찬 일이다"라며, "워게이밍은 세계 일류의 게임 개발사이며, WGL 그랜드 파이널에 맞추어 특별 제작된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은 전세계 수많은 월드오브탱크 유저들에게도 멋진 소식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
세상의 모든 특가정보를 한눈에![[입소문 쇼핑]
[
지갑이 열리는 뉴스 ] [다나와 이벤트] [여자를 말하다] [여상사 ]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