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하드웨어

클라우드 게임 최적화 컨트롤러 '님버스 클라우드' 출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초의 듀얼 모드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인 님버스 클라우드를 국내에 선보였다. 이 컨트롤러는 모바일 기기부터 풀사이즈 디바이스까지 모든 종류의 기기에서 활용 가능한 듀얼 모드 기능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설계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님버스 클라우드 컨트롤러 제품 모습(사진제공: 스틸시리즈)
▲ 님버스 클라우드 컨트롤러 (사진제공: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초의 듀얼 모드 클라우드 게임 컨트롤러인 님버스 클라우드를 국내에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컨트롤러는 모바일 기기부터 풀사이즈 디바이스까지 모든 종류의 기기에서 활용 가능한 듀얼 모드 기능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된 설계로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님버스 클라우드는 인체공학적인 풀사이즈 컨트롤러 디자인을 적용하여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사용자의 피로감을 줄여준다. 또한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위해 트리거와 엄지손가락에 고급 홀 이펙트 센서를 탑재하여 정밀한 조작감을 제공한다. 이 컨트롤러는 PC, 크롬북, 스마트 TV 등 다양한 플랫폼과 호환되며,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휴대폰과의 쉬운 연결을 위해 여러 종류의 고무 인서트도 포함한다. 특히 아이폰 15 및 16 시리즈, 아이패드, 맥북, 애플 TV 등 애플 에코시스템 기기 간의 원활한 연동이 가능하다.

님버스 클라우드 컨트롤러는 내장 배터리를 통해 블루투스 무선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게임 플레이 중에도 USB-C 케이블을 이용한 패스스루 충전이 가능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스틸시리즈는 이 제품에 소비 후 재활용 소재를 활용하며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생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클라우드 게이밍 시장의 발전에 맞춰 게이머들에게 편의와 뛰어난 컨트롤 경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컨트롤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능의 게이밍 기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과 승리의 영광을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님버스 클라우드의 공식 출시가는 25만 9,000원이다.

스틸시리즈는 님버스 클라우드 출시를 기념하여 2월 11일부터 같은 달 28일까지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10% 할인된 23만 3,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님버스 클라우드 컨트롤러 제품 모습(사진제공: 스틸시리즈)
▲ 님버스 클라우드 컨트롤러 (사진제공: 스틸시리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