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8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조이시티는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5일 한국과 대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원작의 공포감을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실시간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해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스팀)
조이시티는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5일 한국과 대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은 캡콤의 인기 IP 바이오하자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전략게임이다. 원작의 공포감을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실시간 전략 전투의 재미를 더해 깊이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미국과 일본 등 글로벌 시장에서 거둔 흥행 성과와 운영 노하우를 토대로 한국 및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지난 1월 타이베이 게임쇼에 참가하여 현지 유저들과 소통하며 기대감을 높인 만큼, 양국 유저들의 눈높이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게임 정착에 필요한 필수 재화를 제공한다. 박준승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 본부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재미와 완성도를 한국과 대만 유저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략 게임 팬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는 타이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