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조이시티는 레드징코게임즈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프로젝트 임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조이시티는 게임의 국내 서비스와 마케팅을 전담하며, 레드징코게임즈는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양사는 명확한 역할 분담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 조이시티가 국내 서비스를 맡은 전쟁 MMORPG 프로젝트 임진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레드징코게임즈가 개발하는 신작 MMORPG '프로젝트 임진'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조이시티는 게임의 국내 서비스와 마케팅을 전담하며, 레드징코게임즈는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양사는 명확한 역할 분담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프로젝트 임진'은 김태곤 디렉터가 총괄 제작을 맡은 대규모 전쟁 MMORPG다. 김 디렉터는 '임진록', '천하제일거상', '군주 온라인' 등 역사 기반 전략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게임은 임진왜란을 배경으로 조선, 왜, 명 세 국가의 실존 장수 36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콘텐츠를 포함하며, 실제 병기를 활용한 해상전과 공성전 등 입체적인 전투 콘텐츠를 구현했다.
▲ 프로젝트 임진 소개 영상 (영상출처: 프로젝트 임진 공식 유튜브 채널)
조이시티는 그동안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등 다수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조이시티는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임진'을 국내 전쟁 MMORPG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다는 방침이다.
한편 '프로젝트 임진'은 다음 달 9일까지 레드징코게임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차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1월 진행된 1차 테스트 피드백을 반영하여 게임 완성도와 신규 콘텐츠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2차 알파 테스트는 다음 달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정식 출시는 2026년 상반기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