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12월 17일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신성의 소환권’ 88장과 ‘광명의 소환권’ 44장이 지급된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겨울 시즌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26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겨울 시즌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12월 17일까지 특별 미션 이벤트가 시작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신성의 소환권’ 88장과 ‘광명의 소환권’ 44장이 지급된다. 또한 12월 24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오딘의 무기 복구 쿠폰',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을 포함한 '오딘의 쿠폰 5종' 등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접속만 해도 성장 재료와 ‘신성의 소환권’, ‘광명의 소환권’ 총 44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킬 성장 지원 미션, 핫타임 이벤트 등 접속만으로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마련됐다.
무한의 탑 시즌3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이번 시즌에서는 층 구성과 난이도가 조정되고, 보스전 완료 보상이 상향된다.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된 ‘무한의 탑’은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된다. 그 외에도 자동 전투 범위 설정 세분화, 통합 프리셋 내 펫 설정 기능 추가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