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이번엔 진지하게, 엘든 링 만화와 소설 나온다

/ 1
▲ 엘든 링 만화 '엘든 링 비컴 로드' 예고편 이미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오는 6월 신규 DLC 출시를 예정한 엘든 링을 원작으로 한 공식 만화와 소설이 일본에 출간된다. 기존에 엘든 링을 개그 콘셉트로 풀어낸 만화 ‘엘든 링: 황금 나무로의 길’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에는 진지한 방향으로 접근한다.

카도카와는 오는 3월 29일, 엘든 링 만화와 소설 신간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만화 제목은 ‘엘든 링 비컴 로드(ELDEN RING Become Lord)’로, 엘데의 왕이 되기 위해 나선 빛 바랜 자의 장대한 모험을 그린다.

집필은 오리지널 작품 ‘극열진화(极热进化)’로 카도카와가 주최하는 웹툰 대회 ‘제3회 올 카도카와 타테스크코믹 대상’ 등에서 수상 경력을 보유한 만화가 테게키켄(手撃拳, てげきけん)이 맡으며, 타테스크코믹, 서적, e북 3개 버전으로 전개한다. 만화는 3월 29일부터 카도코미 및 일본 e북 스토어에서 연재되며, 예고편을 카도코미에서 볼 수 있다.

▲ 엘든 링 소설 '업무가 끝나면, 그 축복으로' 표지 (사진출처: 카도카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소설은 ‘업무가 끝나면, 그 축복으로(仕事が終われば、あの祝福で)’이며, 3월 29일 발간된다. 만화가 게임 속 모험을 다룬다면, 소설은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낯선 영업직에 종사하며 게임을 유일한 취미로 삼은 주인공 아이다 와타루가 게임 공략 사이트를 둘러보던 모습을 선배에게 들키고, 이를 계기로 선배에게 엘든 링 공략을 알려주며 달라지는 일상을 그려낸다. 집필은 몬스터 헌터 등 게임을 원작으로 한 소설을 써온 하카미 케이이치(氷上慧一)가 맡았다.

한편, 엘든 링은 오는 6월 21일 신규 DLC ‘황금 나무의 그림자’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22일 신규 데미갓 ‘꿰뚫는 자 메르메스’, 신규 무기 등을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된 바 있으며, 엘든 링 미야자키 히데타카 디렉터는 언론 인터뷰를 통해 미켈라를 주축으로 역대 자사 게임 역대 최대 규모 DLC가 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엘든 링은 2022년 2월 25일 출시되어 현재 누적 판매량 2,000만 장을 돌파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든 링 2022년 2월 25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롤플레잉
제작사
프롬소프트웨어
게임소개
'엘든 링'은 '다크소울', '블러드본', '세키로' 등으로 유명한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한 게임이다. '왕좌의 게임' 원작인 '얼음과 불의 노래' 작가 조지 R.R. 마틴이 세계관 제작에 참여했으며, 프롬소프트웨...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