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픽세븐, 영웅 소환에 '확정 획득' 시스템 도입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소환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를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월광 소환'으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월광 영웅’을 일반 소환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일정 주기로 진행되는 특정 영웅 획득 확률 상향 이벤트 시 120회 소환을 진행할 동안 해당 영웅을 획득하지 못하면 121회째 소환에서 해당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된다
▲ '에픽세븐'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의 소환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를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월광 소환'으로만 획득할 수 있었던 ‘월광 영웅’을 일반 소환에서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일정 주기로 진행되는 특정 영웅 획득 확률 상향 이벤트 시 120회 소환을 진행할 동안 해당 영웅을 획득하지 못하면 121회째 소환에서 해당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하는 ‘확정 획득 시스템’이 도입된다. 

각각 다른 상위 등급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 소환'에도 확정 획득이 도입됐다. 진행 주기와 관계없이 소환 마일리지가 지속적으로 누적되며 신비 소환에 필요한 ‘신비의 메달’을 비밀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영웅 '화란의 라비'는 암속성 전사 영웅이다. 적 처치 시 아군을 부활 시키는 ‘심판:영혼 바꿔치기’, 피격 즉시 생명력을 회복하는 ‘군신의 권능'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 이후 추가적으로 진행될 소환 시스템 보완 및 영웅 밸런스 조정, 게임 내 각종 시스템 정비에 대한 상세 정보를 8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