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전체

합성사진 이벤트 당첨자 발표

/ 2

기획특집 ‘재미로 만들어보는 상상속의 게임장면’ 깜짝 이벤트로 가장 멋진 합성사진을 만들어 기타게시판에 올려주시는 분께 최신 정품CD를 상품으로 증정한다는 약속을 했었다. 자, 그러면 이벤트 당첨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드디어 발표한다. 두개중 하나중 무엇을 뽑을까 많은 고심을 하다가 당첨자를 ‘재미있는 합성상’과 ‘절묘한 합성상’ 이 두가지로 나누어서 선정하였다. 선물은 특별히 두분 모두에게 증정하도록 하겠다.


가작(상품은 없습니다) - seunkr(seunkr@hanmail.net)

게임메카는 이 합성사진을 보고 배꼽을 잡았다. 너무나도 웃긴 합성이었다(우리 사이트를 비꼬는 패러디인데도 웃긴이유는 무얼까?). 물론 재미로 웃겨보자는 의도였다는 걸 너그러운(?) 우리는 잘 알고 있다. 죽어있는 온라인, 골드회원 탈퇴하기 정말 멋진작품이었다. 상을 주고 싶지만 게임합성과 거리가 멀잖아!


재미있는 합성상 - booko(gamma666@hanmail.net)

기막힌 아이디어의 승리였다. 역시 합성의 최고 중요한점은 아이디어다. 듄의 등장하는 유니트들이 블랙 앤 화이트에 등장하는 크리처를 공격하는 장면. 물론 두 게임 모두 풀 폴리곤 게임인지라 합성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점도 있지만 합성실력은 나중문제. 탱크의 미사일이 두려워하는 캐릭터의 모습은 그야말로 압권이었다. 빤짝빤짝 빛나는 아이디어를 보여준 걸작이라 평가하고 싶다.


절묘한 합성상 - 7korean(7jorean@hanmail.net)

완벽했다. 이것은 완벽한 기술력의 승리였다. 스포츠게임인 피파 2002의 로고가 멋들어지게 잘 어울린다. 퀘스트 속에 은근히 녹아들어간 서태지도 절묘했다. 포토샵은 정말 위대한 물건이구나 하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시켜준 작품이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집주소를 여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으로는 '아이스 윈드 데일' 정품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