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트롤 신도시, 메아리 섬은 어떤 모습일까?

/ 2

[와우(WOW) > 메카리포트 > 공식]

오랫동안 정처 없이 떠돌던 검은창부족이 과거 스랄에게 하사받은 메아리 섬을 탈환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검은창부족의 용감한 전사들은 현명하고 존경받는 지휘관 볼진의 지휘 아래 잘라제인을 처치하고 메아리 섬을 다시금 자신들의 보금자리로 만들고자 오그리마를 나섭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서 트롤 종족을 새로 선택한 플레이어는 듀로타 해변에서 약간 떨어진 메아리 섬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을 통해 대격변이 가져올 시련과 변화를 직접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메아리 섬을 탈환한다 해도 검은창부족이 직면한 시련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곧 들이닥칠 대격변은 호드 진영 최고 지휘관들 사이에 경쟁심을 부추길 것이며, 검은창부족을 지키기 위해 연이어 생기는 갈등과 분쟁을 피하기만 하던 볼진도 더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메아리 섬을 탈환한 검은창부족은 다른 곳으로 이동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아직 실력을 인정받지 못한 새 부족원이므로 검은창부족의 중대한 임무를 수행하려면 먼저 몇 가지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위대한 영웅들도 모두 무명으로 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메아리 섬에 사는 검은창부족의 일원으로서 부족의 안녕을 지키는 임무를 시작으로 모험에의 첫발을 내딛게 됩니다. 초반부에는 검은창부족의 주 식량원인 붉은발톱랩터와 랩터 새끼들을 바다마녀의 마법으로부터 보호하거나 북쪽 섬을 장악한 나가 무리를 공격하는 임무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그리 오래 지나지 않아 당신은 볼진의 신임을 얻을 것이고, 그로부터 호드 진영의 권력 다툼과 부족 내부의 동료에 대한 중요하고도 위험한 정보를 들을 것입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서 트롤 플레이어는 이와 같은 시련을 헤쳐나가며 새로이 개선된 초반부 퀘스트(레벨 1~5)를 수행합니다. 검은창부족이 직면한 사상 최대의 위험을 헤치고 살아남으려면 플레이어 여러분의 결단력과 용맹이 필요합니다.

_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최혁식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