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금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4월29일]

/ 2

[와우> 기획기사> 이미지]

따스한 햇볕에서 봄의 아쉬움이 느껴지는 4월 마지막 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봄볕의 따스함이 사라지고 여름 햇볕처럼 더운 기운이 다가오네요. 다가오는 여름마저 잊게 하는 이번 주 이미지 갤러리의 멋진 작품들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4월29일 16시(오후 4시)에 확인된 순위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1등작: 와우 라고 그렸음 --;; 트롤 고블린 노움 그리고 멀록 (오리가좋아요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우주해병 노움과 기계부대원 트롤, 연구원 고블린, 우주의 지배자 캘타스와 외계생명체 멀록. 와우와 스타가 만난다면 이런 분위기가 일까요? 와우와 스타의 만남은 많은 상상력을 가지게 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내용이죠. 오리가좋아요님의 상상력으로 만들어진 이번 주 1위 작품입니다.





 

 

     2등작: 일리단 (오리가좋아요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너흰 준비가 안 됐다` 카리스마 넘치는 한마디로 모든 와우유저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버린 일리단입니다. 아지노스 전투검이 누구보다 어울리는 일리단을 보고 있으면 검은 사원 정상에서 마이에브 새도우 송과 일리단의 전투가 생각나게 됩니다. 위풍당당한 일리단을 다시금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3등작: 본격 리치왕이 벌벌 떠는 만화 (개간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지난주에는 와우에 3.1 패치가 런칭이 되면서 새로운 공격대 인던 울두아르에 많은 관심이 쏠렸습니다. 한국보다 일주일 앞서 북미와 유럽에 먼저 소개된 울두아르는 차례차례 보스몬스터들이 정복되어 갔는데요. 그중 유럽의 엔시디아 길드가 세계 최초로 울두아르 최종 보스몬스터인 요그사론을 처치하였죠. 리치왕마저 벌벌 떨게 하는 엔시디아 길드의 위용을 개간님께서 표현해 주셨는데요. 리치왕 세계 최초의 처치는 한국에서 나왔으면 합니다.

 

 

     4등작: 스랄, 타레사. (-으컁-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쓰랄과 테레사의 비극적인 사랑이야기는 불타는 성전 때 인던을 통해서 너무나도 많이 아는 이야기입니다. 종족을 넘어선 테레사의 사랑에 가슴이 아파오는군요. 만약 스랄과 테레사의 사랑이 맺어졌더라면 지금의 와우는 어떻게 변했을까요? 가슴 시리도록 슬픈 스랄과 테레사의 사랑이야기가 이번 주 4위입니다.







 

 

 

     5등작: 온 세상이 따스함으로... (테로열매님 작)

[게시물 바로가기]

신의 축복을 받은 나이트엘프 남사제와 인간 여사제가 사랑한다면 정말로 온 세상이 따스함으로 가득 찰 거라 생각이 듭니다. 따스함이 느껴지는 테로열매님 작품이 4월 마지막 주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점, 찍고 쉬어가기(67): 추구하는 것

[게시물 바로가기]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5" 순위와는 관계없이 매주 와우 카툰을 연재해주시는 NAG 님의 작품입니다. 저 역시  아즈샤라에서 노움도적을 살짝 키우고 있는데 만나는 건 아니겠죠? ^^


_게임메카 베헤모스(jura@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