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유령과 호박의 축제, 할로윈 이벤트!

/ 2

글: 게임메카 듀벳

3.0.2패치가 한 주 미루어진 요즘 무얼 하고 계신가요? 블리자드에서 패치일정 연기한 것이 하루 이틀도 아닌데 그러려니, 하는 분도 계시고 패치되고 나면 못할 일(줄아만의 아마니 곰이나 오닉시아 입장 퀘스트 등)을 해치우고 계신 분도 있으리라 봅니다. 지난 토요일부터 시작된 할로윈 이벤트는 확장팩의 분위기 때문인지 주목받지 못하고 있는 듯도 하지만 곳곳을 장식하고 있는 호박이 무심코 지나가던 여러분의 눈길을 끌지는 않나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어떻게 즐길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주받은 기사와 맞서 싸우자!

 

   당신의 목을 취하기 위해 그가 돌아왔다, 저주받은 기사!

할로윈 이벤트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저주받은 기사와 관련된 것입니다. 목 없이도 잘 뛰어다니는 이 기사는 각 진영의 초반 지역에서 마을에 불을 지르고 다니며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하고있죠.

▲목 없는 기사가 등장하는 팀 버튼 감독의 영화, `슬리피 할로우`

저주받은 기사를 만날 수 있는 곳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저레벨 지역 마을에 있는 보육원 원장님으로부터 받는 화재 진압 퀘스트이며 다른 하나는 붉은십자군 수도원 4번방이라 불리는 장소이죠. 둘 모두 일일 퀘스트이고 간단하게 수행할 수 있으니 여유가 된다면 찾아가는 것도 좋겠죠?

 

   당신의 머리는 안전한가요?

작년에 이벤트를 즐겨보셨다면 이벤트 덕분에 붐볐던 붉은십자군 수도원을 떠올릴 수 있으리라 봅니다. 작년에는 기사를 한 번 소환할 때마다 던전 밖으로 나가서 초기화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올해엔 이 부분이 개선되어 가을 축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