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중국 WOW 이벤트! 그 뜨거운 열기 속으로...

/ 2

글 : 와우메카 아테나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는 지난 7일 중국에서 오픈베타테스트가 시작된 이후 동시접속자 50만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그 열기에 불을 붙히듯 중국에서 펼쳐진 대규모 3사(코카콜라, 나인시티, 블리자드) 공동이벤트, 그 규모만 하더라도 이미 그 현장은 중국이 아닌 또 하나의 WOW 세계였다. 그곳에는 국내에 불었던 WOW열풍 그 이상의 폭풍이 예고 되고 있다. 그 현장을 둘러보자.

[관련기사] : 중국의 WOW 열풍! CF로 만나 보세요...

주) 아래 내용은 중국 WOW 공식홈페이지 내용을 참조하여 올린글입니다.
원문출처:
www.wowchina.com


중국에서 열린 WOW 대규모 이벤트 중 WOW세계의 인물들을 코스프레하는 것이 보입니다. 그만큼 WOW의 인기가 높다는 뜻이겠죠? 만약 판타지에서나 나올듯한 아이템을 들고 있는 휴먼 여자 마법사가 여러분 앞에 서 있다고 생각해 보세요!

▲커플 나이트 엘프?

▲나이트엘프 코스튬(여)

이벤트 현장을 방문한 여러분의 첫 반응은 감탄사가 터져 나올것입니다. 당신 앞의 신비한 그녀가 손에 들고 있는 것은 꿈속에서나 그리던 마법의 지팡이일지도 모릅니다.

▲드워프 사냥꾼 코스튬

▲쓰랄과 함께

너무나 사실적인 코스튬에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들은 마법의 지팡이를 뺏어버리고 싶어할지도 모르겠네요. 한 여름 축제속의 아름다운 판타지 마법사들이 관람객들의 정신을 쏙 빼놓을 것이며 섹시한 나이트엘프 아가씨와 매서운 눈썰미의 드워프 아저씨들이 한여름의 더위를 책임질 것입니다.

 

 

WOW의 인기로 인해 이벤트 현장에선 줄서기가 낯선 모습이 아닙니다. WOW의 인기가 늘어선 줄만큼이나 대단하네요. 줄을 선 와우저 중 한명의 말에 따르면 "여성들이 많지는 않지만, 모두 아름답다며! 오오! 좋아라!"란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간단한 연설을 시작하고

▲노움 닮은 블리자드 모하임 사장

▲이제 WOW를 향해 항해를 시작하자!

중국 유저들이 기다리던 배틀그라운드의 오픈을 알리며 행사는 시작되었고 블리자드 관계자의 연설과 함께 게이머들을 위한 WOW전함의 항해는 시작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