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루링입니다. 와우는 넓고 할일은 많다! 게임을 다양하게 즐기는 와우저의 모습을 보여드리는 목요명인탐방, 두번째 시간입니다(혼자서 박수하기 ;ㅅ;). 오늘 만난 분은 채광과 대장을 모두 300까지 올리신 난앙마야 님이십니당.
*난앙마야님은 누구?*
페루링: 일단 자기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난앙마야: 저는 불타는군단 서버에서 활동중인 난앙마야라는 전사입니다.
▶ 여성 나엘 전사이신 난앙마야님
페루링: 만나서 반갑습니다.
난앙마야: 네 반가워요~
페루링: 만나서 반갑다기보다는 링이의 미모가 예상 외여서 놀랍다던지 -ㅅ-;;; (뭔가 강요하는 페루링) 하는 멘트가 더 좋은뎅;
난앙마야: ;;
페루링: 이메일로 제보를 해주셨는데, 특별히 스스로 제보를 하시게 된 동기가 있으십니까?
난앙마야: 메카사이트를 보다가 명인탐방이라는 것을 우연히 보았거든요. 게다가 저도 전문기술이 모두 300이었기 때문에 한번 해볼까 해서 했지요.
페루링: 링이가 보고싶어서가 아니라? ;ㅅ;(울먹)
난앙마야: ㅎㅎ;
▶ 춤을 추며 진행된 인터뷰
*전문 기술에 대하여*
페루링: 췌. 암튼 넘어가서, 그렇다면 앙마님이 올리신 전문기술은 무엇인가용?
난앙마야: 채광과 대장기술입니다. 정말 힘들었어요.
페루링: 그렇다면 채광과 대장기술을 올리게 된 동기라면용?
난앙마야: 전사는 머라해도 역시 채광과 대장이잖아요!
페루링: 전사의 혼이 붙타오르시는 분이시군요-0-
난앙마야: ^^; 원래 전사는 처음이에요. 클베때는 마법사, 사제 이렇게 했었거든요. 전문기술이 무제한이었을 때는 대장을 조금 키워봤었던 경험이 있어서.
페루링: 그렇다면 클베때는 전문기술도 다른 걸 올리셨겠네요?
난앙마야: 마법사로 모든 전문기술 전문했었습니다. 300까지는 아니어도 모두 260 이상이었거든요.
페루링: 여지껏 해보신 것 중에서 제일 즐거웠던 기술이 있다면요?
난앙마야: 제일이라면...역시 연금술이죠.
페루링: 연금술을 놔두고 대장을 하신 이유는 오로지 전사라서인 건가요?
난앙마야: 네 -ㅠ-
페루링: 전사가 대장을 해서 얻게 되는 메리트가 있다면요?
난앙마야: 초반에 키울 때 장비 장만이 좋았어요. 나중에 갈수록 인던획귀템보다 못하지만. 그리고 진은흉갑 만들고 몇시간만에 아탈학카르 신전가서 전사의 은총으로 바꾼사태도...
페루링: 흐갸갹 아깝다아;;
난앙마야: 네. 상당히 ㅠ.ㅠ 상점행...
*난앙마야님의 장비는 어떨까요?*
페루링: 그럼 요 시점에서 장비 대공개를!! +ㅅ+ 해주실까용?
▶ 두장이나 들어간 아이템들;
▶ 신발과 무기들+ㅅ+
페루링: 역시나 직접 만드신 아이템은 없네요?
난앙마야: 네 싸울때만. 한개 입는게 있어요. 착용해 볼까요?(그림 우측의 신발;)
페루링: 효과가 노움종족 특성과 비슷하네요.
난앙마야: 네 이동불가해제라 마법사나 사냥꾼과 같은 클래스에게 좋더군요.
*대장과 채광을 올릴 때 이야기*
페루링: 대장이랑 채광을 올리시는데 어려우신 점이 있었나요?
난앙마야: 채광은 쉬웠는데 문제는 대장이었어요. 며칠씩은 렙업도 접고 열씸히 광질해서 재료 모아서 대장퀘에 다 쓰고 심지어는 그것도 부족해서 경매로 전부다 사들이기도 했어요. 마지막 260에서는 도면을 못구해서 길드분들 득하면 강제로 뺐었지요-0-
페루링: ....강탈의 역사로군용 -ㅅ-;
난앙마야: 마지막에는 불의심장, 별루비 뺏고; 튼튼한 가죽 모으려고 무두질하는 도적 끌고 운고로에서 고릴라 무한사냥까지 ㅠ.ㅠ
페루링: ..길드분들이랑 사이 좋으세요?;;
난앙마야: 네~자꾸 저를 앙칸더라 불러서 좀...
페루링: 갸하하하하하하하하 앙칸더래~(앙칸더는 앙마+메칸더 입니다;)
난앙마야: 늘 같이 인던가는 파티가 길드분이라서; 명령만 떨어지면 돌격해서 몹을 잡아서 ㅠ.ㅠ 전사란게 원래 그래요.
페루링: 그럼 대장과 채광을 하시면서 즐거웠던 일은 없으세요?
난앙마야: 즐거웠던 일이지만 한편으론 슬펐던 일이, 길드 모든 판금클래스분들에게 [화려한 미스릴장화] 만들어서 돌리면서 엄청난 미스릴 사재기...돈 엄청 깨지구요. 그날 한 160골 깨졌어요.
페루링: 갑부다-0-; 움움 일단 부르조아에 대한 감정을 추스리고, 다른 대장을 하시는 분들에게 팁이나 조언을 하신다면요?
난앙마야: 대장은 혼자서 아무리 힘써도 빨리 올리기는 힘들어요. 여러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어야 빨리 올릴 수 있거든요. 그게 팁인 것 같아요.
페루링: 네. 와우는 돕고 사는 세상이지요. -ㅅ-;;
난앙마야: 네 ㅎㅎ
▶ 자랑쟁이 앙마님 ;ㅅ; 새끼용 너무 귀여워요
*사이좋게 지내고 싶어요*
페루링: 마지막으로 서버자랑이라던지 길드자랑이라던지 자기자랑이라던지 그것도 아니면 "페루링 이뻤다"라던지 한말씀 -0- 부탁드립니다.
난앙마야: 서버자랑은.. 클베때 같이 플레이 하셨던 분들이 많아서 많은 분들이랑 친분이 있어서 좋았던; 길드는 클베때부터 계속 이어져 오던 거라 다들 친하고 한분한분 다 재밌어서 좋아요. 공개모집을 한번도 안해서 전부다 주변사람들이지만요. 이뻤다고 해야 글 잘써주실라나.
페루링: 특별히 하시고 싶으신 말씀은 없으셔요? 미안하다~사랑한다~이런거 말고(수줍)
▶ 돌띵아~돌띵아~ 와우하자~
난앙마야: ;; 같이 플레이 하는 아는 분이 있는데...(그 이상은 비밀) 요즘 통 말을 안해서요-0- 말좀 했으면...
페루링: 에 그러니까 소원해진 사이를 되돌리시고 싶으신 그런 걸까용?
난앙마야: 네~
▶ 왠지 외롭다 만 저 뒷모습을 보라!
페루링: 수고하셨습니다.
난앙마야: 수고하셨습니다.
레벨도 60이신데다가 직업기술도 다 올리신(이제 뭐하고 사시려나;) 난앙마야님은 현재 인스턴트 던전을 돌면서 아이템 모으기와 두번째 캐릭을 키우시는 방향으로 플레이를 하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앙마님께서 특별히 대장기술을 올리시는 분들을 위해 채광과 대장기술 몇가지를 공개해 주셨습니다. ㅇㅅㅇ/
*대장기술*
*채광기술*
*링이의 한마디*
목요명인탐방은 꼭 렙이 60이라던지, 기술을 만땅으로 올리신 분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지 않습니다. 무언가 독특한 취미가 있다던지, "나는 이런 것에 자신 있어!" 하시는 분들에 대한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제보는 메인화면의 이걸 눌러서 해주시면 됩니당.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