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길드 탐방 - 불타는 군단 서버의 KS Family 길드

/ 2

안녕하세요, 페루링입니다.

오픈 이후 열심히 이 서버, 저 서버 기웃거리고 있는 페루링에게 편지 한통이 왔습니다.

"에, 우리 길드에서 타조탄 사람 나왔어요~얼렁 인터뷰 해주세요~" 라는 요지의 글이었는데요, 호기심 마스터 페루링 머무거릴 수야 없지요!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서버는 일반 제 01 서버인 불타는 군단 서버. 인터뷰를 신청하신 분은 KS family 길드의 길드마스터이신 뿌리데깡님이셨습니다. 어쩐 일인고 하니, 길드에서 최초로 40레벨에 타조를 타신 분을 배출하셨다는 경사스러운 소식이었습니다.

일단 만나보실까용?

KS family는 단합이 잘 되는 길드로, 뿌리데깡님이 길드원들을 모아주셨습니다. 웅성웅성하는 길드원분들은 뿌리데깡님의 말씀대로 이리저리 바로바로 정렬해 주셔서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아이언포지에 모인 길드분들의 기념사진 한방을 찍고 인터뷰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KS 가족!

KS family 길드는?

: 길드 소개를 해주세요 뿌리데깡님 +ㅅ+

뿌리데깡: 저희 길드는 뮤, 리니지를 거쳐 와우로 넘어온 길드로 햇수로 따지면 5년이 넘은 길드입니다.

: 그렇다면 KS family 길드는 이번 오픈베타부터 wow를 시작한 길드인가요?

뿌리데깡: 아니요, 클로즈 베타때부터 지금까지입니다. 저희 KS는 가족같은 모임이 주제입니다. 뮤에서 시작해서 약 5년 정도 사귄 사람들이 기원을 이루고 있구요. 주로 리니지2에서 같이하신 분이 절반, 여기서 새로 모집해서 들어오신 분이 절반정도로 40-50명 정도 모였습니다.

: 게임내에서 길드의 목표가 있다면요?

뿌리데깡: Enjoy요. 게임을 통해서 즐거움을 한껏 얻는게 목표입니다. 서로 도와주며 현실에서도 만남을 이어가는 거죠.

: 네에 그럼 이번엔 길드의 자랑이신 헤이하치님을 뵐까용? 40렙에 타조까지 타신 헤이하치님 우선 축하드립니다아~ㅇㅅㅇ/

헤이하치: 감사합니다.

▶ 40레벨의 노움 마법사이신 헤이아치님

기계타조를 타게 된 소감은?

페루링: 우선 자기 소개부터 해주시겠어요?

헤이하치: 자기소개를 어떤식으로 해야되나요? -0-

페루링: -0-! 그, 그러니까 어디 길드의 누구~시라던지, 취미는 뭐~라던지, 나이는 몇살이며 직업이 뭐라던지~그런거 있잖아요오~;ㅅ;

헤이하치: 아, 네엥.

페루링: ㅠ0ㅠ;;

헤이하치: 저는 케이에스 길드의 헤이하치이고 이름은(길드내에서 불리시는 이름인 듯 합니당) 산할배라고 합니다.

페루링: 40레벨을 찍는 것도 쉽지 않고 타조를 타기는 더 힘이 든데, 그 큰 돈을 어떻게 모으셨어용?

헤이하치: 동생들(여기서 왜 산`할배`라고 불리시는지 이해한 링)이 돈을 조금 밀어줬거든요. 그리고 가방을 만들어서 많이 팔았구요.

페루링: 아항, 길드분들이 도와주셨어요?

헤이하치: 네, 30골드 지원받았습니다.

페루링: (부러워잉 ㅠ_ㅠ) 그럼 레벨은 어떻게 올리셨어요?

헤이하치: 주로 솔로잉 위주로 했어요. 퀘스트는 하되 한 퀘스트에서 귀환석의 쿨타임이 끝날때까지 마을로 가지 않구요.

▶ 40레벨이면 있을 법도 한데 없는 파란 아이템. 대단해요~

페루링: 앗 그럼 정예 퀘스트는요?

헤이하치: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페루링: 호에..타조를 타시는데는 길드의 도움이 있었는데 반해서 렙업은 혼자서 하신 건가용?

헤이하치: 넹, 일단 렙만 올리려구요.

페루링: 에, 그럼 타조를 타실 때 재미있었던 일이라던지 이야기는 없나용?

헤이하치: 별로 타구 댕기질 않아서 일화같은건....제가 숨어다녀서 사람을 만날 수가 없어요;

페루링: 그럼 타조를 타시게 되신 소감은요?

헤이하치: 일단 첫번째 목표를 달성해서 기쁘구요..말타기가 첫번째 목표였거든요. 별다른 기분은 그다지..크;;(여기서 말 주변 없으시다고 뿌리데깡님한테 타박 맞으신 헤이하치님;;)

▶ 노움의 기계공학의 정수가 바로 여기서 나타난다

와우를 즐기면서 꼭 해보고 싶은것이 있다면?

페루링: 헤이하치님의 개인적인 목표를 말씀해 주실 수 있으세요?

헤이하치: 물론 만렙이 목표겠지요. 제가 클베 때 버스만 타고 다녔거든요. 이제 버스를 태우는 게 목표입니다.

페루링: 그러니까 버스가 다른분들 렙업을 도와주시는 거죵?

헤이하치: 넹

페루링: 푸힛 그럼 저도 도와주세요오~ㅇㅅㅇ/

헤이하치: 우힛 생각 많이 해봐야할 듯 한데요~-0-

페루링: 우어엉 ;ㅅ;

뿌리데깡: 할배가 길드의 이름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해서 대견해요.

페루링: 앗! 그럼 길드의 명예를 위해 광렙하신 거예요오? ㅇㅅㅇ

헤이하치: 네. 길드의 명예가 제 명예잖아요.

페루링: 네에~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하시는 길드 되세요~

뿌리데깡, 헤이하치: 감사합니다.

▶ 헤이하치님과 뿌리데깡님(둘다 발음이 힘든 이름;;)의 기념샷

진짜 가족같은 분위기의 길드였기에 처음 뵙는 분들이었음에도 인터뷰 하는 것이 그다지 낯설지 않았습니다. 다들 친절하신 분들이셨어요. >ㅅ<

인터뷰 도중 내내 두분의 뒤에서 화려한 이펙트로 배경을 장식해 주신 FS 패밀리 길드 여러분 감사합니다. -0-/ 특히 두분의 말주변이 없으시다며 걱정해 주신 영혼의 마법사님~길드에서 사랑 받으실 거예욥~

▶뒤에서 계속해서 마법차력쇼를 진행중이신 KS길드원 분들

 

 

 

 

앞으로도 여러 재미있는 소식이 있으신 분들은 서버와 진영, 귓말을 받으실 수 있는 캐릭명을 쓰셔서 제보해 주세요~
링이가 달려갑니다아 ㅇㅅㅇ/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