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팬미팅 열리면 또 가고 싶다
닐스나이핑 2026.06.23 20:47:46 | 조회 167


성세천하2 팬미팅 갔다 오니까 배우 보는 것도 좋고

편지 읽어주거나 일심동체 게임하다가 생긴

해프닝 같은 것도 재밌더라ㅋㅋ

다음에 또 팬미팅 열리면 응모해볼 생각임

이번엔 영상도 좀 찍어둘 걸 그랬네

0 0
닐스나이핑
23%

포션 8,348

가입일로부터 : 2647일

신고 목록 글쓰기
총 17955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작성자 추천 조회 등록
글쓰기
주간 팸 회원 랭킹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